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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양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나’등급 획득…평균 점수 대비 7.22점 높아

      [광양=조용호 기자] 전남 광양시가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지난해보다 49.15% 높은 점수를 얻어, 전년 대비 3단계 상승한 ‘나’ 등급을 받았으며, 민원처리성과 항목에서는 최우수 등급인 ‘가’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에서 광양시는 종합점수 84.27점을 획득해 평가군 평균 77.05점 대비 7.22점 높은 점수를 기록했는데, 이는 2020년 종합점수 56.50점과 비교하면 27.77점이나 높아져 무려 49.15% 상승한 수치다.   한편 ‘민원서비스 종..

      전국2022-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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